통합 검색

통합 검색

애드브로(ADBRO), 중국 쇼핑몰 제작・현지화 서비스 본격적 확대
  • 작성자 EZICP
  • 조회수 146
2024-07-17 21:39:07
▲ [사진제공=애드브로]

중국 사이트·쇼핑몰 제작에 위챗 연동까지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애드브로(ADBRO)’가 중국 현지화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나섰다.

애드브로는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인형 사이트 제작부터 기업형 사이트는 물론, 대형 쇼핑몰까지 고객의 니즈와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컨설팅 및 제작해주는 사이트 제작 전문 업체다.

최근에는 다양한 현지 홍보 채널을 위해 중국 현지업체와의 파트너쉽 계약을 맺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한국 현지에서도 다양한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해 고객 확보에 힘쓰고 있다. 또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온라인 중국 진출을 보다 편리하게 설계하여, 초기 부담없이 중국 시장을 진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중국어 기반 애드브로 사이트는 현지 직원이 편리하게 사이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다양한 확장 옵션들을 제공한다. 특히 개인이나 기업형 사이트 제작, 쇼핑몰 제작, 위쳇 공중계정 연동설정, 위쳇 미니프로그램, 위쳇 전단지 제작, 위쳇 이벤트 게임 제작, 기업 메일 연동, SMS 문자 서비스, 위쳇페이 연동, 알리페이 연동 등을 사이트 내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사용자(중국인) 접근성과 현지 실정을 고려한 것으로 14억 중국인이 사용하는 국민 SNS메신저 연동 설정 시 사이트 홍보 및 이벤트 기획, 현지 최적화를 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애드브로는 드로그 앤 드롭 형식의 간편 사이트 제작, 쇼핑몰 제작, 대량 상품 등록, 바이두 검색엔진 최적화 등의 다양한 중국 현지 최적화 기반을 제공한다. 또 중국 사이트 제작과 함께 중국 온라인 운영에 필수 인증 프로그램인 ICP비안과 APP 저작권 인증도 함께 서비스 하여 고객의 편리성을 한층 강화했다.

애드브로(플러스미디어)의 배용수 대표는 “중국시장은 세계정세에 발맞춰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정책이나 시행령도 발빠르게 바뀌고 있다. 이러한 중국 현지 실정에 따라 온라인 진입을 고려하지 않으면 중국 진출은 어렵기만 할 것이다. 애드브로는 처음 중국 시장을 접했을 때의 막막함을 어느 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에, 초기 중국을 진입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다양한 직업군의 템플릿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애드브로 중국 쇼핑몰 제작 전문 업체인만큼 중국 시장에 최적화된 개인·소호형 쇼핑몰 사이트부터 타오바오형 대형 쇼핑몰 제작까지 드로그앤 드롭 방식으로 빠르게 제작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브로는 중국 홈페이지 제작과 함께 왕홍 마케팅, 위쳇 광고, 웨이보 광고, 틱톡 광고, 샤오홍슈 광고, 중국 언론기사 광고, 바이두 SEO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중국 현지 최적화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국 쇼핑몰 제작 전문 애드브로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news2day.co.kr/118552

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투데이ㅣ이지은 기자 ㅣ jieun@news2day.co.kr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